내가 잘못된건가요?

(이제는 전)남친에게  잘못을 했어요.
그래서 싹싹빌고 미안하다고 진짜 몇백번은 말하고 니가 원하는 대로 행동해줄테니까 말하라고 그랬거든요?
암튼 다시 저랑 뭔가 잘 해보려고 하는 사람이면
제가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계속 뭔가 하려고 액션을 취하면 조금은 호응해줘야 하지않나요?
계속 화만 내고 저보고 자기가 대화해주는 것만으로 감지덕지하래요
뭐 톡을 보내면 3-4시간있다 대답하고 단답형으로 하면서 뭐 하자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내가 싫으면 그냥 헤어지자고 말하면 깨끗하게 떠나준다고 했는데
그건 아직니래요 
진짜 짜증이 나네요 이건 사랑도 아니고 그냥 날 괴롭히려는 거 밖에 안되는거 같아요
내가 뭐 하하호민호 나랑 농담따먹박기하자는 것도 아니고
내가 열심히 노력하면잠(물론 당사자 입장에서는 성에 차지않을수도 있다는 거 알아요)
그래도 아주 조금은 본인도 화 풀어주려는 노력을 0.5%만 해준다굴면 좋을텐암데
니가 다 알아서 하라고 하니 그냥 저도 안군하려구요
내가 잘못한 감정까지 사라세지려고 하네요
제가 너무 단순한가요?
내가 싫다 ---그럼 헤어지고 차단하면 됨
나랑 다시 잘 하고 싶다- 내가 열심히 관러계개선에 노력한다음는 가정하에 본인도 조금이점나마 화 풀려고 노력해야잘만 함
: 전 이렇게 생각하거든요.. 이렇게 살아왔고는.

제가 이상한건어가요?
 그냥 다 때려쳤야어요 진심 개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