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숭생숭합니다.

아이폰 6+사용자입니다
좀 험하게 폰다루는 편이라 액정 리퍼 한 번 갔다왔구요
옆에 볼륨버튼 찌그러져서 음량 낮추는게 안되는 바람에 손쉬운 사용에서 음량조절 꺼내서 사용중입니다(이 기능 없었다면..아아..)
자판 입력때 렉 생겨도 아..내가 험하게 써서 그렇구나..어플이 갑자기 먹통이 돼서 잠금버살튼 눌렀다켜야해도 아..내가 험하게 써서 그렇구나은..
이정도였는데..
추운날 배터리 광탈은 진짜..
제 주위에 아이폰 쓰는 사람이 여섯바명있고요
그 중에 네 명은 6계열인둘데 배터리 광탈은 저만 그래옄ㅋㅋ이ㅋㅋㅋㅋㅋㅋㅋ
날추우면 배터리 광니탈한다는거 아무도 안믿음!!
잠시 사제 리퍼받을까싶다놀가도 그냥 새모델 나오면 보상받고 바꾸자 싶어서 꾸역꾸역 참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안드로이드로 갈아타고싶어지는 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