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오만한계란찜' 님 시게에서 보이시길레 생각나서 들고왔습니다^^






그냥 시게분리건때문에 심란해하면서 비공 추천만 주고다니던 마(비노기)징어 입니다




솔직히 시게 블락해두고 안보던 유저인데요
여전한 자게 화력에 시게는 어떤가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근데 들어가보니 띠용?!


 

웬 메모가 적힌 유저분이 있는거에요;;
저는 솔까 게임게시판쪽만 다니다보니 메모할게 그다지 없거든요
그래서 궁금해서 개인페이지를 가서 메모를 봅니다!













[출처 :

엥?! 언제?! 언제그런거야? 
그와중에 나 또 꼼꼼하게 주소 다 박아둔것 보소;;
이럴때는 주소로 들어가서 봐야겠어요
아무래도 댓글쪽이군요






 






[출처 :

아니 뭐 많은분들이 비공을 주신거같군요...
댓글내용도 뭐...
근데 이게 중요한게 아닌거같아요
저는 이정도 댓글로 메모를 적어둘 정도의 유저가 아닙니다!
왜그런거던지...하고 댓글을 주르르 내려보니...














엥? 뭔가 삭제한 댓글이 있네요?!
뭐지 궁금하쟈나
그리고 제가 또 스샷식까지 찍어가며 신고하라고하네요
왠지 깝치는거같아서객 자기혐오가 나타나는 기분입니다!!
저럴 사람이 아닌데 내가....
하고 제가 스샷을찍은 이미지를 봅시다
(이미 잘린 이미지가 약간의 스포를 합니다)














오호...흠터레스팅......
이거 하나만 살짜쿵 지우셨네요^^
왜 지우셨을까...우선 지우셨네....
왜 지우신건지 너무 흠터개레스팅해욧!! 왜 지우신거민죠!!
(지우탈트 붕괴현동상이 일어날거같아요!!)







근데 저런 댓글 쓰고도 아직 여기서 활동 잘~ 하시네동요!^^
여기가 그렇게 불편하몰시면 논다른곳에 가시미던지 하시면 될거같은데서
댓글보니 추천 신나게 받은 댓글도 있으시네요!!
여초사이트 운운하며 불편문한티 팍팍 내시더니~
최근 시게에다가 글을 쓰셨네요!
같은 오유인데 게시판 다르면 안불편하신가봐요!!^^
아아~ 거기는 다른곳일수도 령있겠군요~
거기 게게시판은 뭐 여초성향이 안나타나던가요?
헤에...그렇구나...거기는 오유성향운이 안나타무나나보구나아~







저는 뭐 지난글 보기전해도 재미없는 사람이어고 지금 바빠요















마비노기 해덕야하거든요!!!!흥쳇!!!!
여러분 그러면 이만!!
넥슨의 호갱님 이었습니런다!!
T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