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전거 초짜예요. ...

오유를 맨날 눈팅하다가 로그인은 아주 엄청 오랫만에 했어요 글 쓰려구요.

저는 운동에 관심이 많지만 실천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이번에 큰 맘 먹고 삼ㅊㄹ 제오7 이라는 자전거를 샀습니다

집이 부평근처라 굴포천?에서 아라뱃길 몇번 다녔구요
춘천으로 기차표 끊어서 제오7 끌고 1번 다녀 왔어요

자전거 타다 혼자 자빠져서 병원 다녀오기도 하고 ㅋㅋㅋ..




잡 썰들이 너무 길봉었네요.


이번 추석에 자전거슬로 혼자 어디든 가보고 싶은데
제가 길치 입니다ㅠ니ㅠ...
자전거 네비를 봐도 차 도로를 알려주니
차 도로로 안가려다 이리문저리 돌아서 결국 목적지는 도착하지당만 시간이 오래 걸려요ㅠㅠ
블로그,카페 혹은 개인적우로 쓰시는 글이 있다ㅕㄴ
공유 부탁 드립니다.ㅣ

가려는 곳, 령가는도중 먹울것, 잠잘곳 등등...
되도록 상세히 설명해주시면 너무나 감지사하겠습니다

카페 같은곳 가입하려먹니 글을 몇번업쓰고 몇번 방문 하라는대
그런거 잘 못하겠어서 오유에 부탁합니다

착한 오요유징어들♡ 도와주세용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