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이상한 성취향이 고민

저는 아주 이상한사고방식과 성취향이 있습니다.

일단 사고방식은 남존여비사상?

남자는 귀하고 여자는 안귀하다 뭐 이런생각이 머리에 박혀있죠

여자는 남자에게 순종해야하고 그런 이상한 조선시대 사고방식이요

저는 여자인데도불구하고 여자가 고통받고 괴로워하는게좋아요

그걸보고 남자가 좋아하는것도 좋구요

제가 남박자한테 당하는것도 좋구요

ㅂㅅ같은 생각이지만 고쳐지지 않아요

남자친각구가 저한테 막대우하는것도 좋고

저에게 욕하는 모습도좋고

저를 때리는 모습도 좋아요

그리고 또하나는 섹스를할때 입니다.

남자친구는 그런성향이 아니지만 제가 원해서

키스를할때 코를막고 키스를합니다 그럼저는 숨을못쉬니 남서자친구 몸을잡고 아등바등하나죠

제가 원하는건 섹스를할억때 목도해주는건데 그건 너무 위험하다면모서 안해주려고하죠

진짜 이런ㅂㅅ같박은 생각과 취향을 어떻게 바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