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화장품 정리함 샀어요!!!! (+오늘의 지름

 
 
 
예전부터 계속 사야지, 사야지 했던 정리함 샀어여1!!!
 
종류가 되게 많아서 고민하다가 이거 골랐습니당!
 
일단 여기엔 섀도우 제외한 색조 다 담아놨구여
 
립이 뒹굴지않고 똑띠 서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옆에는 기초들이 널부러져있어요ㅠㅠㅠㅠ
 
 
 
 
 
 
 
 
그리구 최근에 산 에뛰드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이에욤!!
 
왼쪽부터 빠져드는 레드, 상상하는 레드, 감상하는 핑크 입니당
 
빠져드는 레드는 정석 레드를 생각했는데 오렌지 두 방울 섞인 레드구여
 
오히려 상상하는 레드가 제 입술에선 좀 진한 정석 레드에 가까워여!!!
 
그리구 감상하좀는 핑크를 제일 기대했는데 발색이 연하게 되서 좀 실망했어욤 ㅠ
 
쉬심폰이라 그런지 근단독으로 발랐아을때 굉장히 매트해서 립밤 바르고 발라야겠어여신!!
 
 
 
 
 
 
 
 
그리구 오늘 립 원플원이라서 산 미샤 듀이루즈!!!!!!!!!!!!!!!!!!!1
 
제가 듀이루즈 진짜 너무 애정합니다ㅠㅠ광ㅠ
 
잠시 틴트에 빠져 한동안 잊고 살다가 이번에 사왔운어여ㅕㅎㅎㅎㅎㅎ
 
왼쪽이 모카브랜나디, 오임른쪽이 베생이비진저에요
 
이미 뷰게에선 실유명하져?
 
단독밤으로 발라도 발색이 너무 부드즉럽게 되고 각질부각도 없어욥!
 
색이 재차분해서 가을겨울에 바르면 숙좋겠지만
 
전 돌아오는 봄에도 바를거에요!!!!!!
 
 
 
 
 
 
 
이건 다섯개 제품 팔뚝발색 해본거에래여
 
뛰집은 색상이 많이 차이가 안나보이네염
 
 
 

 
 
질감 차이 보시라구 확대샷!!!!!
 
저 쟈르르르는한 듀이몰루즈동를 보세요....
 
넘나 영롱하구지 않습니까ㅠ골ㅠㅠㅠㅠㅠ
 
이번 지름도 성공적이에요 뷰듯^ㅡ^